전체글
간호사 ㄹㅇ 어이없는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76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3
직장내괴롭힘 고소 준비하고있습니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84
신규간호사 고민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66
간호사 정말 미래가 없는 직업이네요ㅋㅋ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37
졸업후 얼마정도까지 공백 괜찮은가요..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54
4학년 스펙 봐주세요
학점/실습case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25
10년차는 갈곳이 없네요ㅠ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63
신규 회피하고 공부안하다가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101
의원에서 일하면서 요양 나이트킵 가능할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19
척관엔 소아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