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오프끝나고 출근할 생각에 넘 우울해요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41
서울순천향 PA공고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151
퇴사하고 싶다니까 2주 더 나오라는데 거절하고 싶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244
역시 돈 많이 주는 곳이 좋은 곳인가요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465
제가 당한게 태움인지 궁금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308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5
중간연차쌤 한명때문에 넘 힘들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185
적응 못하고 일주일만에 그만둔 제가 앞으로 뭘 할 수 있을까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374
열람권!!!!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71
인생 망한 25졸 조언 부탁드립니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318
블라인드 기졸 관련 질문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