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일하면서 느낀것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5 · 조회 219
국중의 수술실 분위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5 · 조회 271
의원급 자소서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5 · 조회 235
너무 답답합니다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5 · 조회 64
양부대 졸예
취업/이직/병원정보 SN SN-LmT1AwABK0 · 26-02-05 · 조회 112
결혼때문에 이직을 해야 되는데 면접때 추후 육아휴직 가능한지 물어봐야 되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5 · 조회 519
대구 보훈병원 근무복 색 아시는분 계신가요??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05 · 조회 366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9
수술실 경력으로 병동 갈수있나요?
취업/이직/병원정보 SN SN-LjD68YX070 · 26-02-05 · 조회 538
중간연차가 젤 힘들단 말 이해 안갔는데 제가 중간연차가 되니까 이해가 되네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5 · 조회 1037
6개월찬데 요즘 iv도 너무 안되고 차지트레이닝도 벅차고 그래서 번아웃 와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5 · 조회 57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