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미드는 약간 을? 느낌인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6 · 조회 374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9
마취과로 취업을 했는데
보험심사Talk 익명 · 26-02-06 · 조회 1178
차지트레이닝이 뭔가요?
일상이야기 RN RN-LlAISsbcBx · 26-02-06 · 조회 507
간호협회 미가입시에 불이익있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6 · 조회 338
투석실다니면서 자격증따기 힘들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6 · 조회 406
다들 옵저기간 얼마나 거치셨는지요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6 · 조회 490
일 못하는 선생님 어떻게 해야할까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6 · 조회 1049
의정부 을지대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06 · 조회 364
다들 신규때 썰 좀 풀어주실수있나요.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6 · 조회 564
로컬에서는 간호사가 an한테 완전 밀리네요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6 · 조회 5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