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8
나킵하면서 투잡 해보신분 계세요?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633
간호사로 제일 꿀은 뭘까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10199
7개월차 신규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475
일병행 공부 ㅠ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136
사무직/일반 회사 다니시는 분들 성적 중요한가요??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442
강남무이재
취업/이직/병원정보 RN RN-Lj9yj8Bxpl · 26-02-08 · 조회 551
응사하고 싶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1141
퇴사 시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80
25기졸 무경력 조언 부탁드립니다…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428
면허 버립니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39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