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NP 병원 다니면서 진짜 인생 끝장을 봤습니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1072
외래경력 회사로 이직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159
서울 대병 지방 대병 차이 많이 날까요?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378
동아대 경력직 면접 경험 있으신 분 ~~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220
좋은문화 / 덕천부민 통합병동 어떤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373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9
3월 입사하는 신규입니다. :모카브라운 정도 염색 컬러도 찍힐 가능성이 있을까요?ㅜㅜ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496
언제쯤 안 울고 다닐수있어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656
부산 bs길종합병원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1129
25졸 남자 기졸 취업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.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511
해백 동강 중 어디가 페이가 더 높너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3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