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외래 다니시는 분 계신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523
혹시..본인의 마흔이후의 간호사는 어떤계획이신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737
관두지 않는 신규가 목표였읍니다.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598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8
진짜 연막 지린다ㅋㅋㅋㅋ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530
신규간호사 입사 고민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336
국립중앙의료원 어떤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961
용인세브 vs 길병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700
보훈같은 공공병원은 정년까지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703
PA는 왜 계약직이 많은건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642
NP 병원 다니면서 진짜 인생 끝장을 봤습니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107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