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대전시립제1노인병원 혹시 RN잡이랑 AN잡이 나눠져있나요?
일상이야기 RN Eixhjekw · 26-02-08 · 조회 329
25졸 아직 웨이팅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422
이제 3년차 퇴사할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566
GCS motor 사정시
간호지식Q&A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482
삼성서울 지원자 미쳤네요 ..ㅋㅋ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15607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8
엑팅잡을 못한다고 뒤에서 까였는데 속상하고 눈물나요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482
로컬 육아휴직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78
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 분위기, 업무강도 등 궁금합니다
취업/이직/병원정보 SN SN-LkTWURfLfX · 26-02-08 · 조회 243
북부병원 지원 안 하는게 나을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.
일상이야기 RN 걱정이 · 26-02-08 · 조회 816
보통 3월듀티 언제 나오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8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