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북부병원 지원 안 하는게 나을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.
일상이야기 RN 걱정이 · 26-02-08 · 조회 816
보통 3월듀티 언제 나오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81
로컬 4년 다니면 오래 다닌편이에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409
외래 다니시는 분 계신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523
혹시..본인의 마흔이후의 간호사는 어떤계획이신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737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8
관두지 않는 신규가 목표였읍니다.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598
진짜 연막 지린다ㅋㅋㅋㅋ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530
신규간호사 입사 고민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336
국립중앙의료원 어떤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960
용인세브 vs 길병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7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