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두바이 호주 녕국
해외간호사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116
퇴사할까 계속 다닐까 고민중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719
서남병원 공공의료본부
취업/이직/병원정보 RN 현실 · 26-02-08 · 조회 575
간호사….. 하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439
대전시립제1노인병원 혹시 RN잡이랑 AN잡이 나눠져있나요?
일상이야기 RN Eixhjekw · 26-02-08 · 조회 328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8
25졸 아직 웨이팅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422
이제 3년차 퇴사할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566
GCS motor 사정시
간호지식Q&A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482
삼성서울 지원자 미쳤네요 ..ㅋㅋ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15607
엑팅잡을 못한다고 뒤에서 까였는데 속상하고 눈물나요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8 · 조회 48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