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고연차 선생님들 의견좀 부탁드려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9 · 조회 335
원래 qps는 간호부소속이 아닌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9 · 조회 433
고대구로병원 결핵전담 계약직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9 · 조회 258
어느 한 투석실 이야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9 · 조회 649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8
이력서에 계약직 외래 1년도 경력으로 내시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9 · 조회 499
8년차도 밥 안먹고 일하는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9 · 조회 412
임상경력 3년인데 얼마까지 쉬어도 될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9 · 조회 548
쿠팡 보건관리자 어떤가요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09 · 조회 1106
ㅇㅇㅇㅇ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09 · 조회 77
시흥 센트럴병원 투석실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09 · 조회 9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