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개인 연차 사용 강요
노무상담 RN 애순짱 · 26-06-27 · 조회 76
부산 3.39 무토익 종병 가능한가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130
25졸인데 경력이 없어요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103
퇴사해야겠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198
대구에 괜찮은 정신과 있을까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25
행정 직원들 간호사 뒷담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208
관리자 있을때만 아는척하는 경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110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8
요양병원 입사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145
임상경력 몇 년 정도 있으신지요..!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41
프셉 선물 봐주세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7 · 조회 7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