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요즘엔 요양 수샘 연봉에 3800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289
블라인드에 대해 궁금한 점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37
폴리 관련 질문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84
종병 갈수있을까요
학점/실습case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40
IV할때 선임이 너무 쳐다보는데.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317
대병 계속 다녀야할까요…
일상이야기 SN 야일로 · 26-06-24 · 조회 244
부천순천향병원vs이대서울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238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5
요양 병원 쌩신규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269
5개월 경력 이력서에 안쓰는게 맞죠?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4 · 조회 86
수쌤 때문에 퇴사하고 싶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3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