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Iv regurge 했을때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129
한달도 안채우고 그만둬도 되나요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375
4개월 일한 신규입니다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275
국암 질문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110
월급 밀리는데 사람은 왜 뽑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299
서울대효. 김포대효 정보 좀 부탁드려요.
일상이야기 RN 1익명1 · 26-06-23 · 조회 20
다른부서랑 말하지 말라는 수간호사 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254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4
대학병원 검진센터 페이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65
간호직
임상외간호사 RN 히히룰룰 · 26-06-23 · 조회 56
부산대(양산) 병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3 · 조회 16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