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다들 어떻게 버티셨나요 신규시절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467
투석실 신규 연봉 3200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874
관리자도 퇴사자 너무 많으면 지치겠죠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218
척관절 상담간호사 업무 궁금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395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8
대병 투석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66
아산충무 상근직 연봉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468
마약검사 질문..(마약4종 or Tbpe)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244
강북삼성 서울종합건진 내시경 계약직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723
신규 혼자 나킵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573
입원시 약정리하는거 너무 싫어요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48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