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케모포트 후버니들 삽입 시 니들이 살짝 보여도 괜찮나요?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297
재활병동 나킵근무 어떤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478
탈임상 원하시는 분들께 연구간호사 추천드려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1225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8
7개월차 신규인데요.. 그냥 일이 벅차서 병원들어가기가 무서워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636
나이트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111
퇴근하고 공부하려면 종합병원이 나을까요 아니면 어디가야할까요?
일상이야기 SN SN-Lkjk0lkDab · 26-02-10 · 조회 564
직업 고민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51
안산 사랑의병원 26년 신규 입사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407
대병에서 2년 이상 근무하신 선생님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465
명절에 오프 하나도 없이 일하는 사람이 저 밖에 없는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33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