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대병에서 2년 이상 근무하신 선생님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465
명절에 오프 하나도 없이 일하는 사람이 저 밖에 없는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332
산업간호사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281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8
일할 때 안 까먹는 법 있나요?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488
고민 좀 들어줘
보험심사Talk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98
면허신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49
두번째 나이트를 2교대로 주는건 마치 직장내 괴롭힘 같군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91
의원 보수교육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207
선생님들 제 고민좀 들어주세요,,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253
데이킵 또는 데이나 이브닝만 근무하시는 선생님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48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