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두번째 나이트를 2교대로 주는건 마치 직장내 괴롭힘 같군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91
의원 보수교육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207
선생님들 제 고민좀 들어주세요,,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253
데이킵 또는 데이나 이브닝만 근무하시는 선생님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489
로컬 바로 독립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141
덕산병원 어떤가요? 26년도 졸업생 받는다던데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567
메디필드 한강병원 입사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722
요즘 요양은 옛날 요양이랑 많이 다른것 같은데..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372
공고 자꾸 올라오면 이유가 있겠죠(정신과)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304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8
덕산병원 병동 요즘 인력 다 채워졌나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75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