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회원정보
  • 쪽지
  • 활동내역
  • 책갈피
  • 로그인해 주세요.
    로그인
  • 게시판
  • 그병원어때
  • RN열정백서
  • 열린공부방
  • 간호정보통
  • 고객센터
  • • 너스케입 서비스
    • 너스케입 커리어
    • 너스케입 커뮤니티
    • 너스케입 교육
  • • 너스케입과 소통하기
너스케입 서비스
  • 커리어
  • 교육
전체(게시글)
간호계 뉴스
일상이야기
보험심사Talk
간호지식Q&A
취업/이직/병원정보
방송대/독학사/bsn
임상외간호사
해외간호사
학점/실습case
국시게시판
Happy Nurse
사진게시판
RN비디오클립
    • 전체글

    • 댓글 1

      7개월차 신규인데요.. 그냥 일이 벅차서 병원들어가기가 무서워요

      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636

    • 댓글 3

      나이트

      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111

    • 댓글 7

      퇴근하고 공부하려면 종합병원이 나을까요 아니면 어디가야할까요?

      일상이야기 SN SN-Lkjk0lkDab · 26-02-10 · 조회 564

    • 직업 고민

      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51

    • 댓글 4

      안산 사랑의병원 26년 신규 입사

      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407

    • 댓글 4

      대병에서 2년 이상 근무하신 선생님들

      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465

    • 댓글 6

      명절에 오프 하나도 없이 일하는 사람이 저 밖에 없는데

      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332

    • 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8

    • 댓글 1

      산업간호사

      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281

    • 댓글 4 3

      일할 때 안 까먹는 법 있나요??

      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488

    • 고민 좀 들어줘

      보험심사Talk 익명 · 26-02-10 · 조회 98

      • ≪
      • 1671
      • 1672
      • 1673
      • 1674
      • 1675
      • ≫

    • 전체(게시글)
    • 간호계 뉴스
    • 일상이야기
    • 보험심사Talk
    • 간호지식Q&A
    • 취업/이직/병원정보
    • 방송대/독학사/bsn
    • 임상외간호사
    • 해외간호사
    • 학점/실습case
    • 국시게시판
    • Happy Nurse
    • 사진게시판
    • RN비디오클립
    © MediLABS CORP | 이용약관 | 개인정보처리방침 |
  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3길 18, SC빌딩 2층
    (주)메디랩스 I 대표자: 정광범
    사업자등록번호: 211-88-66181
    직업정보제공사업: 서울강남 제 2011-28호
    유료직업소개사업 등록번호: 제 2016-3220163-14-5-0005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