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임상 왤케 빡세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2 · 조회 658
대전을지 전남대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12 · 조회 314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7
제가 너무 커뮤니티에 중독돼있는 거 같아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2 · 조회 194
퍼시픽 26년대비 전과목
사고팔고 SN 수돌아 · 26-02-12 · 조회 88
일하다보니 급여 환자에 대한 인식이 안 좋아졌는데 이런 마음으로 의료원은 못 가겠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2 · 조회 346
프셉 선생님 설명 다들 잘 알아들으시나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2 · 조회 425
요즘도 수습기간 월급70%가 있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2 · 조회 304
퇴사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2 · 조회 222
pc 수혈 22g로 줘도되나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2 · 조회 531
의사소통 안되는 병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2 · 조회 5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