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프셉 선생님 설명 다들 잘 알아들으시나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2 · 조회 425
요즘도 수습기간 월급70%가 있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2 · 조회 304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7
퇴사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2 · 조회 222
pc 수혈 22g로 줘도되나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2 · 조회 531
의사소통 안되는 병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2 · 조회 55
김천 병원 아직도 노답인가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2 · 조회 262
요양 데이킵 300주면 아닥하고 다녀야하나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2 · 조회 546
퇴사 후 진로 고민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12 · 조회 319
가천대길병원 재직자샘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2 · 조회 428
웨이팅 기간 질문드립니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2 · 조회 19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