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이직고민입니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0 · 조회 60
아이디 or 디에이 수술방 일해본 선생님 계신가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0 · 조회 272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2
사람이 싫어서 로테를 왔는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0 · 조회 323
출근하기 무서워서 눈물나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0 · 조회 533
안산 고든병원 어떤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0 · 조회 22
일산명지 기졸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10 · 조회 92
이직준비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0 · 조회 35
병점 희망찬병원 나킵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10 · 조회 26
투석실업무분담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0 · 조회 143
시간이 약일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0 · 조회 17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