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펑셔널 액팅 1년 이후 이직이 두려워요 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3 · 조회 717
한방 나킵 이정도면괜찮나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3 · 조회 511
일산중심재활병원 입사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13 · 조회 243
이제 곧 개강하면 학생들 오기 시작할텐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3 · 조회 474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7
선생님들 po약 모양만 봐도 아시나요?
간호지식Q&A 익명 · 26-02-13 · 조회 574
마디손 병원 어떤가요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13 · 조회 17
분만의원수술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3 · 조회 47
주사실이냐 수술실이냐.. 선택장애 골라주고가세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3 · 조회 373
병원 선택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2 · 조회 224
펑셔널 괜찮을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2 · 조회 6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