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원래 담당 과 아니어도 입원 막 집어넣나요?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3 · 조회 125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7
여의도성모 vs 상계백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3 · 조회 702
일은 언젠가 는다는 말.. 사실인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3 · 조회 533
홍익병원 서류 결과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3 · 조회 498
요양에서 종병 가보신 분 계신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3 · 조회 264
부천 다니엘 갈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3 · 조회 716
수도권 대병이직 사실상 불가능일까요?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13 · 조회 426
보수교육비 지원
노무상담 RN hhl05 · 26-02-13 · 조회 4
25졸 신규 인생이 힘듭니다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3 · 조회 882
외래 아무병원 상관 없다지만 종병보다 상급종합이 낫겠죠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3 · 조회 2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