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대병 응사 흔한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4 · 조회 773
병원에서 다들 인사 잘 받아주세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3 · 조회 532
수액 스케줄링 질문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3 · 조회 238
의정부을지대 경력직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3 · 조회 148
강북삼성 내시경 계약직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3 · 조회 108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6
갑자기 여자친구가 생겨서 삶의 바이오리듬이 깨져버리면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3 · 조회 524
2주 전 퇴사의사 밝히면 너무 민폐인가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3 · 조회 952
우리 병동 임상일 하는 어르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3 · 조회 280
암한방 350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3 · 조회 654
실수했으면 사과는 기본인데.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3 · 조회 17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