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병동은 명절 전후가 헬임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4 · 조회 288
iv 니들에 찔림.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4 · 조회 566
혈액원 업무 강도에 대해 질문드려요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14 · 조회 804
명절 때마다 항상 의아했던건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4 · 조회 257
같은 공고에 재지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4 · 조회 360
40대중반.. 임상으로 돌아가려니 무서워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4 · 조회 478
동국대일산병원pa 궁금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4 · 조회 456
명지에서 이대로 이직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4 · 조회 139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6
대전 프로그램 mcc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14 · 조회 42
백병원은 팀널싱? 펑셔널? 어떻게 운영되나여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4 · 조회 4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