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40대 중반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570
전남대병원 실수령 아시는분 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520
Ventilator RR 증가할 때 질문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221
지금 퇴사상담하기엔 늦은걸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389
중소병원 원무과가 넘 능력부족 같은데요
일상이야기 SN 너스핑 · 26-02-16 · 조회 305
이건 어찌 생각하시나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234
신규 3일 근무하며 배운 것 정리했는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672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6
키가 클수록 더 태울 확률이 높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646
아산충무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379
대변 2개월 근무 후 퇴사 8개월 공백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57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