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요양 퇴사 고민있어요
일상이야기 RN RN-LlUIobDwW7 · 26-06-21 · 조회 163
월급 세후 280밖에안되는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1 · 조회 547
상근직 연봉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1 · 조회 204
몇개월까지 신규 인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1 · 조회 74
한곳에 오래 다니는 샘들 부럽네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1 · 조회 545
김포 아너스힐병원 어떤가요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6-21 · 조회 19
퇴사선물 조언부탁드립니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1 · 조회 186
신규한테 야박하게좀 굴지마라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1 · 조회 1445
로컬병원에서 연차 꽤 됐는데 액팅만 하시는 쌤 계세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1 · 조회 366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2
신규인데 로테이션 당했어요. 퇴사가 답일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1 · 조회 45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