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회원정보
  • 쪽지
  • 활동내역
  • 책갈피
  • 로그인해 주세요.
    로그인
  • 게시판
  • 그병원어때
  • RN열정백서
  • 열린공부방
  • 간호정보통
  • 고객센터
  • • 너스케입 서비스
    • 너스케입 커리어
    • 너스케입 커뮤니티
    • 너스케입 교육
  • • 너스케입과 소통하기
너스케입 서비스
  • 커리어
  • 교육
전체(게시글)
간호계 뉴스
일상이야기
보험심사Talk
간호지식Q&A
취업/이직/병원정보
방송대/독학사/bsn
임상외간호사
해외간호사
학점/실습case
국시게시판
Happy Nurse
사진게시판
RN비디오클립
    • 전체글

    • 댓글 1

      지참약이너무어려워요

      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331

    • 댓글 9 3

      퇴사일자도 제 마음대로 못하나요ㅠㅠㅠㅠㅠ

      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545

    • 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6

    • 댓글 3

      서울대 진료지원팀 무슨일해?

      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457

    • 댓글 110 26

      신규한테 정털리는 일이 개인적으로

      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9711

    • 댓글 2

      간4 애매학점 애매토익

      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333

    • 연휴에 근무하니 좋네요

      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138

    • 댓글 5 2

      엑팅만 하는데 현타옵니다.. 일이 안맞는 걸까요....

      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841

    • 댓글 14 2

      저한테 잘해준 쌤이 어느순간 저한테만 쌀쌀맞고 짜증네요...

      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708

    • 댓글 5 2

      "신규가 막내일 안해주면, 올드들이 그일 다해야됨.고마운줄 알아야지"

      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763

    • 댓글 5

      나킵이 병가 써야할때 어떻게 하나요??

      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5 · 조회 392

      • ≪
      • 1596
      • 1597
      • 1598
      • 1599
      • 1600
      • ≫

    • 전체(게시글)
    • 간호계 뉴스
    • 일상이야기
    • 보험심사Talk
    • 간호지식Q&A
    • 취업/이직/병원정보
    • 방송대/독학사/bsn
    • 임상외간호사
    • 해외간호사
    • 학점/실습case
    • 국시게시판
    • Happy Nurse
    • 사진게시판
    • RN비디오클립
    © MediLABS CORP | 이용약관 | 개인정보처리방침 |
  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3길 18, SC빌딩 2층
    (주)메디랩스 I 대표자: 정광범
    사업자등록번호: 211-88-66181
    직업정보제공사업: 서울강남 제 2011-28호
    유료직업소개사업 등록번호: 제 2016-3220163-14-5-0005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