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신규 3일 근무하며 배운 것 정리했는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672
키가 클수록 더 태울 확률이 높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646
아산충무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379
대변 2개월 근무 후 퇴사 8개월 공백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573
Chemo dx / 후버니들 dx 차이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82
김포우리병원 중환자실 근무하기 어떤가요?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1228
평촌서울나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225
지참약이너무어려워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331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6
퇴사일자도 제 마음대로 못하나요ㅠㅠㅠㅠ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545
서울대 진료지원팀 무슨일해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45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