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3차에서 웨이팅하다가 옮기는거 비추인가요..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407
연휴기간인데 사직 어떻게하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278
번아웃이 왔다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436
여수제일병원 기숙사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197
투석실, 내시경실 질문(허리 많이 쓰는지?)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564
투석실 원래 이런가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795
대병 기졸 취업될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565
삼성서울병원 외래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441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6
가정전문 대학원 면접준비중입니다.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.
일상이야기 RN dkeldhtm83 · 26-02-16 · 조회 445
임상경력 없는 49세 경단녀 딱 10년만 일한다면
일상이야기 RN 경단78 · 26-02-16 · 조회 12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