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6
외래에서 3교대로 들어가면 잘 적응할 수 있을까요 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284
공무원으로 탈임상 하시 분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439
서울적십자 병원 근무하는 선생님 계신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77
진짜 인계할때마다 표독하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504
외래간호사 생각보다 너무 힘드네여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843
HR ekg 노이즈 구별법...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210
부산보훈 최종합격 오픈카톡방ㅎㅎ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179
수액 사이드로 다는 거 싫어한다고
간호지식Q&A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695
전공의 또 파업하려나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655
대구 영남대병원 간호사 한명 당 환자 몇명 보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6 · 조회 78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