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대병 소아과 진짜 물경력인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7 · 조회 763
6개월차 간호사.. 실수파티 우울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7 · 조회 392
무경력 기졸로도 대병 입사 가능한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7 · 조회 312
신규 퇴사했는데 인생방향 묻고 싶습니다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7 · 조회 1514
오프개수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7 · 조회 219
인천 서송병원 어떤가요?
일상이야기 RN RN-LlixHz0YKK · 26-02-17 · 조회 180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5
쌩신규 채혈할때 질문있어요 ㅠㅠ!!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7 · 조회 715
태움은 프셉기간이랑 독립 후 중 어떨 때 더 나타나요?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7 · 조회 501
월차 못쓰고 퇴사하면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7 · 조회 230
제가 실수한건 맞지만 퇴근후에 연락오면 너무 무서워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7 · 조회 13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