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공부시간 확보하려면 나킵말곤 없을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8 · 조회 452
30대중반 넘었는데 탈임상준비하는 쌤 계세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8 · 조회 125
외래 계약직 간호사 경험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8 · 조회 733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6
인계 안 듣는 선임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8 · 조회 305
간호사들끼리 선생님이라고 부르는거 너무 싫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8 · 조회 5093
돈 적게 줘도 괴롭히지만 않으면 다니겠는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8 · 조회 352
로컬이라도 하루만에 인수인계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8 · 조회 279
사직서 서명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8 · 조회 297
신규가 너무 나무늘보같이 느려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8 · 조회 819
이직은 너무 큰 꿈인가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8 · 조회 38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