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밥도 먹고 화장실도 가면서 일하고 싶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8 · 조회 164
요양에서 실수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8 · 조회 268
의료원 호봉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8 · 조회 333
윗연차 태움??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8 · 조회 347
26신규 3월 입사 가능하면 빨리 들어가는게 좋을까요?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18 · 조회 628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5
밥먹으면서 일하고싶은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8 · 조회 198
폴리 카테터 fr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8 · 조회 319
실수 반복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8 · 조회 129
청첩장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8 · 조회 143
희명 신규가 가기에 어떨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18 · 조회 12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