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한달 안 된 신규 응사 괜찮겠죠...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5 · 조회 559
인계만 했다하면 말절음+ 언어장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5 · 조회 309
계속 다녀야할까요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5 · 조회 135
공무원에게 개무시당하는 간호사라는 직업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5 · 조회 657
고민있습니다..ㅜ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5 · 조회 56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6
응사 후 재취업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5 · 조회 437
첫출근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5 · 조회 50
근무 당일 응사해도 될까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5 · 조회 563
부산은 다닐만한 병원 없을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5 · 조회 310
경기도의료원 수원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15 · 조회 29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