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근무가 N번으로 돌아간다는게 무슨뜻인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0 · 조회 92
간호계 떠나는법 아시는분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0 · 조회 946
퇴직
노무상담 RN aledma · 26-02-20 · 조회 13
퇴직금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0 · 조회 105
요양 환자평가표 원래 헤드가 하는일 아닌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0 · 조회 321
한림대 전담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0 · 조회 428
삼육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20 · 조회 126
요양 나킵 OT 보통 며칠하세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0 · 조회 297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6
이직시 부서보나요?
취업/이직/병원정보 SN SN-LmciBX0sdK · 26-02-20 · 조회 216
아들이 올해 대학 입학했는데
일상이야기 RN 나른한오후 · 26-02-20 · 조회 27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