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신규 고민 좀 들어주시겠어요…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1 · 조회 303
crc로 세후 300 받기 힘든가요...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1 · 조회 1039
힘들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1 · 조회 154
신규 스스로가 폐급 같은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1 · 조회 446
보훈병원 경력인정 5년이상 부터 되나요?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21 · 조회 354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6
저 너무 폐급같아요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1 · 조회 826
남자 신규 첫 부서 OR vs ICU, ER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21 · 조회 839
로테이션온 책임간호사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1 · 조회 334
이직 알려주세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1 · 조회 69
퇴사할까요ㅠ글이 길어요.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1 · 조회 208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