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탈임상 기회가 온다면 무조건 잡아야겠죠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2 · 조회 643
요새 불취업 실감되네요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2 · 조회 1976
전화후 내사라고 써있는 상시모집 병원에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2 · 조회 192
정말 유치하기 짝이 없는 답없는 선임 간호사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2 · 조회 549
경력1년 메리트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2 · 조회 753
뭐부터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2 · 조회 266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6
너무 궁금하고 답답합니다 ..!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21 · 조회 1870
분당베스트 병원 나킵 어떤가요?
취업/이직/병원정보 RN 남자당ㅎㅎ · 26-02-21 · 조회 211
요양은 진짜로 조무사들때문에 다 힘든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1 · 조회 669
연차 높은 쌤들인데 이것도 모르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1 · 조회 46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