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병원급 보험심사 어떤가요..
보험심사Talk 익명 · 26-02-20 · 조회 656
난 간호사가 끔찍이 싫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0 · 조회 415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5
안과외래 어떤가요?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20 · 조회 403
내시경실 투석실 선생님들 질문있습니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0 · 조회 822
10년 휴직후 신장실 신규어려울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0 · 조회 409
신규 진짜 고통스럽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0 · 조회 755
간호사라는 직업이 잘맞다는 기준은 뭘까요?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0 · 조회 604
병상 수 많은 종병 vs 병상 수 적은 대병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0 · 조회 85
외래다니면서 이직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0 · 조회 104
선생님들이면 뭐 고르시겠어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0 · 조회 89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