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drowsy면 ER 노티하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2 · 조회 441
용인세브란스 용세 외래응급간호
취업/이직/병원정보 RN RNgamja · 26-02-22 · 조회 401
수습기간 퇴사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2 · 조회 300
덕산병원 월급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2 · 조회 218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4
3교대 연봉 6800이랑 상근 연봉 5000 뭘고르실건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2 · 조회 749
이직시 사진 제출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2 · 조회 109
탈임상 기회가 온다면 무조건 잡아야겠죠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2 · 조회 643
요새 불취업 실감되네요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2 · 조회 1971
전화후 내사라고 써있는 상시모집 병원에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2 · 조회 192
정말 유치하기 짝이 없는 답없는 선임 간호사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2 · 조회 54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