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해백 가고싶어요...
취업/이직/병원정보 SN SN-LmTXy0gB8p · 26-02-22 · 조회 240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4
남자간호사들 연애 잘하는 편이라고 생각하시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2 · 조회 751
26년도 보험심사관리사
보험심사Talk 익명 · 26-02-22 · 조회 915
선생님들의 궁금한 내용이 궁금해요. (탈임상)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2 · 조회 333
이대병원 철회후 다시 지원할때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22 · 조회 263
프셉 내내 옵저 위주로만 해보신 분들 있나요ㅠㅠ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2 · 조회 491
요양 RN 업무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2 · 조회 403
엑팅인데 같이 일할때.. 근무 내일은 뭐냐고 물으시는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2 · 조회 580
아주대 계약직 재입사 많나요?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22 · 조회 436
응급실 이직 잘 되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2 · 조회 6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