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12시간 2교대 D킵 근무 후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4 · 조회 521
신규 벗어나고싶다
보험심사Talk RN SN-LkprlmGFgP · 26-02-24 · 조회 583
좋은강안 sa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24 · 조회 66
인천 나사렛국제병원 팀간호인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4 · 조회 673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4
퇴직금 산정
노무상담 RN 로이킴 · 26-02-24 · 조회 5
투석실 니들링 많이 어렵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4 · 조회 1045
나중에 np로 빠지고 싶은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4 · 조회 301
쌩신규 피부과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24 · 조회 863
전담간호사 수술상담간호사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24 · 조회 378
대병 한달 차 신규 너무 벅차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4 · 조회 10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