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가슴 떨리면서 일하는게 싫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5 · 조회 543
경력직으로 부산 종병 취업 빡센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5 · 조회 1078
마취과 너무 스트레스받아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5 · 조회 463
년차 계산 이거 맞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5 · 조회 185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4
진짜 그만두고 싶어요
일상이야기 RN RN-LmXB8ZtowC · 26-02-25 · 조회 465
일할때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5 · 조회 18
진짜 퇴사하는게 맞을까요...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5 · 조회 531
출근직전에 아프면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5 · 조회 184
신입 간호사 질문
일상이야기 RN SN-LmhWrRYaR2 · 26-02-25 · 조회 152
건보는 자격증 3-4개 필수겠죠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5 · 조회 65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