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회원정보
  • 쪽지
  • 활동내역
  • 책갈피
  • 로그인해 주세요.
    로그인
  • 게시판
  • 그병원어때
  • RN열정백서
  • 열린공부방
  • 간호정보통
  • 고객센터
  • • 너스케입 서비스
    • 너스케입 커리어
    • 너스케입 커뮤니티
    • 너스케입 교육
  • • 너스케입과 소통하기
너스케입 서비스
  • 커리어
  • 교육
전체(게시글)
간호계 뉴스
일상이야기
보험심사Talk
간호지식Q&A
취업/이직/병원정보
방송대/독학사/bsn
임상외간호사
해외간호사
학점/실습case
국시게시판
Happy Nurse
사진게시판
RN비디오클립
    • 전체글

    • 구로성심

      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6 · 조회 151

    • 댓글 4

      일할때 환자가 머라카면 어떻게 하시나요 ㅠ

      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6 · 조회 379

    • 경력직 이직

      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26 · 조회 68

    • 댓글 3 1

      교대근무후 몸 나빠지신분 있죠?ㅠㅠㅠ 2년차,,

      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6 · 조회 325

    • 의사·간호사·행정직원이 ‘업무용 AI’ 직접 만든다

      간호계 뉴스 커뮤니티운영자 · 26-02-26 · 조회 206

    • 댓글 3

      요양 일반병동 어때요?

      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6 · 조회 339

    • 댓글 13

      저를 받아주는병원이 있을까요

      일상이야기 RN 앙햐 · 26-02-26 · 조회 542

    • 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3

    • 댓글 2

      혹시po복용시 PCP 뜻이 저녁식후라고 생각하면될까요??

      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6 · 조회 153

    • 댓글 6

      옵타 최대 몇시간까지 해보셨나요

      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6 · 조회 344

    • 경력 계산 질문이요

      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6 · 조회 69

      • ≪
      • 1441
      • 1442
      • 1443
      • 1444
      • 1445
      • ≫

    • 전체(게시글)
    • 간호계 뉴스
    • 일상이야기
    • 보험심사Talk
    • 간호지식Q&A
    • 취업/이직/병원정보
    • 방송대/독학사/bsn
    • 임상외간호사
    • 해외간호사
    • 학점/실습case
    • 국시게시판
    • Happy Nurse
    • 사진게시판
    • RN비디오클립
    © MediLABS CORP | 이용약관 | 개인정보처리방침 |
  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3길 18, SC빌딩 2층
    (주)메디랩스 I 대표자: 정광범
    사업자등록번호: 211-88-66181
    직업정보제공사업: 서울강남 제 2011-28호
    유료직업소개사업 등록번호: 제 2016-3220163-14-5-0005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