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일할때 환자가 머라카면 어떻게 하시나요 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6 · 조회 379
경력직 이직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2-26 · 조회 68
교대근무후 몸 나빠지신분 있죠?ㅠㅠㅠ 2년차,,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6 · 조회 325
의사·간호사·행정직원이 ‘업무용 AI’ 직접 만든다
간호계 뉴스 커뮤니티운영자 · 26-02-26 · 조회 206
요양 일반병동 어때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6 · 조회 339
저를 받아주는병원이 있을까요
일상이야기 RN 앙햐 · 26-02-26 · 조회 541
혹시po복용시 PCP 뜻이 저녁식후라고 생각하면될까요?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6 · 조회 153
옵타 최대 몇시간까지 해보셨나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6 · 조회 344
경력 계산 질문이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6 · 조회 69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3
신규 입사 동국대일산 vs 지방 종병 선택 고민돼요 선배님들!!
취업/이직/병원정보 RN SN-LmfkzFkAc9 · 26-02-26 · 조회 45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