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이제 꽉채운 2년인데..아쯤이면 날라다녀야 하는거죠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1 · 조회 517
대구 라파엘 병원 아시는 샘~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1 · 조회 236
결혼얼마안남기고 이직..하는거 고민입니다ㅠ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1 · 조회 379
경단 30년;;
보험심사Talk RN RN-LmPXPYCpKD · 26-03-01 · 조회 825
혹시 자격증모자라도 건보 이번공고 넣으시는분있나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1 · 조회 308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3
신생아실 경험해본 선생님?(20-30대 계신가요?)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1 · 조회 717
적십자사 재난심리
취업/이직/병원정보 RN 효콩이 · 26-03-01 · 조회 76
경력직 입사는 원래 떨리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1 · 조회 415
졸업하자마자 임상경험없이 바로 공무원준비
임상외간호사 익명 · 26-03-01 · 조회 1451
업무 부담 때문에 응사하는 경우도 있나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1 · 조회 10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