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건국대병원 재직자 선생님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5 · 조회 73
지금 병원 어느정도 만족하세요..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5 · 조회 55
대병 신규 퇴사 후 피부과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5 · 조회 272
경력 및 이직 사항은 최근 몇 년 이내 까지 반영 되나요?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5 · 조회 33
신규 대병외래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5 · 조회 97
달려라병원 병동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5 · 조회 51
포항성모병원 정보 부탁드립니다 ㅠㅠ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5 · 조회 23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6
AN들이랑 일하다가 결국 탈주합니다…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5 · 조회 208
신규간호사 3일째인데... 어떻게 할까요..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6-25 · 조회 341
보험회사 의료심사 관심있으신분~?
임상외간호사 익명 · 26-06-25 · 조회 23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