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면접만 볼때는.. 자기네들 병원은 죄다 괜찮다는 식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8 · 조회 353
직장 사람들 때문에 이직 하시나요…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8 · 조회 315
신규 수습기간월급은 어느정도인가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8 · 조회 462
스트레스 받아요 ㅋㅋㅋ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8 · 조회 238
저는 이해가 안되면 그게 머릿속에 안남는데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8 · 조회 344
대병엔 4-50대 간호사 많나요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8 · 조회 701
고연차의 기준?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8 · 조회 57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3
신규 부서 선택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8 · 조회 220
서울에 1인 기숙사있는 요양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8 · 조회 342
진로고민 도와주세요 ㅠ 탈임상 후 다시 대병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2-28 · 조회 5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