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글
일을 잘했다가 못할 수 있나요? 조언 부탁드립니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1 · 조회 309
요양에서 ER보낼 때 수액달고있으면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1 · 조회 422
(신규 첫 병원)경찰병원 vs 수도권 대학병원
취업/이직/병원정보 RN SN-LmfkzFkAc9 · 26-03-01 · 조회 479
D/E 나 N keep 중 어느쪽이 더 빨리 적응할 수 있을까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1 · 조회 288
간호사회는 늙을수록 좋습니다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1 · 조회 718
요즘 진짜 뭐해먹고 살아야할지 고민이네요 조언부탁드려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1 · 조회 1291
서른살 되면 어른되고 성숙해지나요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1 · 조회 276
해외간호사 하고 계시는 분들, 추천하시나요?
해외간호사 익명 · 26-03-01 · 조회 752
[AD] 너스케입 교육 educenter · 26-06-23
성가롤로
취업/이직/병원정보 익명 · 26-03-01 · 조회 169
요양은 늙어서도 가도된다 그래서
일상이야기 익명 · 26-03-01 · 조회 779